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고양이 주인이라면 알아야 할 것

카테고리 없음

by 독수리꼬땡 2020. 7. 20. 17:57

본문


고양이 주인이라면 알아야 할 것



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야생 고양이는 거리에서 산다.


고양이 주인이 되려면 고양이를 돌보는 법을 배워야 한다.


고양이의 필요를 알게 되고 그것을 잘 돌보는 것은 여러분의 고양이가 환상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.




위생 코드는 고양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십시오.


고양이가 이것들을 가지고 놀게 하지 마라.


만약 끈이 고리 안에 있고 고양이가 그 안으로 뛰어들거나 그들과 함께 놀면, 그들은 아마도 그들의 목에 그들을 걸리게 될 수도 있다.


이것은 그들을 다치게 하거나 죽일 수 있다.


따라서 위생 코드는 고양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


고양이를 건강하게 하기 위해 수의사와 자주 건강 검진을 받으십시오.


고양이는 연간 주사와 전반적인 건강 평가가 필요하다.


수의사 한 명을 일관성 있게 사용해 보십시오.


그렇게 하면 의사는 당신의 고양이의 역사에 익숙해질 것이다.




만약 당신의 고양이가 암컷이라면, 충분히 나이가 들었을 때 반드시 그녀의 머리를 깎아야 한다.


그녀가 전형적으로 밖으로 나가든 아니든 간에, 그녀는 열에 들떠 있을 때 탈출할 수 있고 당신은 고양이를 기르고 있을지도 모른다! 고양이에게 가시를 주는 것은 애완동물 개체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고 시간과 수고를 덜어줄 것이다.




야외 키티가 있다면 반드시 식별표와 함께 브레이크 어웨이 칼라에 투자하십시오.


이렇게 해서, 만약 당신의 고양이가 길을 잃고 낯선 사람에게 발견된다면, 그 사람은 당신에게 연락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.


태그에 전화번호만 나와 있어도 집에 오는 애완동물과 영원히 길을 잃는 것의 차이점이 될 수 있다.




고양이들이 카운터에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 것은 쉽지 않다.


고양이들은 그들의 횃대에서 사건을 감시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곳을 즐긴다.


이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공간을 이용하는 대안으로 고양이에게 그들 자신의 전용 횃불을 주는 것이다.


만약 당신이 부엌 주변에 고양이 탑을 설치한다면, 그것들은 당신의 카운터에 놓여질 가능성이 덜할 것이다.




당신의 고양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식탁보를 만드세요.


때때로 고양이들은 그들의 그릇에서 음식을 꺼내고 바닥에서 그것을 먹는 것을 선호한다.


이 습관은 청소를 하기 위해 결국 바닥에 고양이 사료를 먹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.


플레이스 매트처럼 간단한 것이 청소를 쉽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

너의 고양이는 왜 야옹하니? 주의를 기울임으로써, 당신은 결국 왜 고양이가 야옹거리는지 배워야 한다.


이것은 당신의 고양이가 외출해야 하거나 배가 고프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.


고양이의 행동과 단서에 주의를 기울일 때, 고양이를 더 많이 이해하게 될 수 있다.




만약 고양이가 밖에 나가는 것을 허락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생각이 있다면, 당신은 재고하고 싶을지도 모른다.


이것은 고양이의 안전을 해칠 수 있다.


당신의 고양이는 벼룩을 잡거나, 혹은 더 나쁜 것을 잡을 수 있다.


그것은 차량이나 다른 동물을 통해 다칠 수 있다.


여러분의 고양이들이 밖으로 나갈 때, 그들이 너무 멀리 돌아다니지 않도록 주의해라.




이 기사는 고양이들을 다루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팁을 알려주었다.


그들은 당신의 마당에 손상을 입히거나 애완동물을 공격할 수 있다.


고양이는 예민해서 잘 돌봐야 해.


여러분은 심지어 스스로를 놀라게 하고 야생 쓰레기의 일원을 집으로 데려가기로 결심할지도 모른다!